티스토리 뷰

태풍의 신부라는 드라마 혹시 아시나요? 2005년 방영되었던 SBS드라마였는데요. 당시 최고 시청률 32%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되었었죠.

이 드라마에서는 윤정희 씨가 주연이었는데요, 극 중 이름인 고은미 역과 실제이름이 같아 더욱 화제가 되었었답니다. TV조선 주말드라마 <바람과 구름과 비>에서 최천중(박시후)의 어머니이자 흥선대원군 이하응(전광렬)의 며느리 민자영역을 맡기도 했습니다.

명품 구찌의 인기상품과 구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

 

명품 구찌의 인기상품과 구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

명품 쇼핑이란 단어 자체만으로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느낌이다. 나 또한 어렸을 적부터 부모님께 용돈을 받으면 항상 백화점 1층 매장들을 둘러보며 어떤 옷들이 있는지 구경하곤 했다. 불륜 시

dok45ho23.tistory.com

 

고은미 배우처럼 예뻐지는 다이어트 안내

반응형

 

고은미 씨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?

저는 도도하면서도 세련된 도시여자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, 실제로 그녀는 서울대학교 출신 엘리트 배우로도 유명하답니다. 게다가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라 성형의혹설 등 많은 루머들이 있었지만 결국 모태미녀임이 밝혀져 사람들을 놀라게 했었죠.

 

그렇다면 왜 하필 태풍의 신부였을까요?

사실 처음 제목을 들었을때는 조금 의아했어요. 저는 ‘신데렐라’ 같은 동화 속 주인공이야기인가 싶었거든요. 하지만 알고 보니 원작 소설 작가분께서 여주인공에게 어울리는 단어를 찾다가 바람이라는 단어를 떠올렸고, 거기에 어울릴만한 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마침 불어오는 태풍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다고 해요. 뭔가 운명적인 만남 같지 않나요?

 

그럼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요?

앞으로는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대중분들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.

댓글
250x250